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작은 정보

신문구독 신청은 신문사이트에서

by 썸머키즈 2019. 12. 24.
반응형

이사를 했다.
이사를 하면서 신문을 보기로 마음을 먹었다.
경제신문 하나와 아이에게는 어린이 신문을 보여주고 싶었다.
구글링을 해보니 신문구독 사이트들이 나왔다.
이 중 한 군데를 통해 어린이 동아일보 신청을 했다.

몇시간 있지 않고 신문구독사이트로부터 전화가 왔다. 12월11일에 통화를 하면서 16일부터 신문을 넣어달라고 했다.
어린이 동아일보는 단독으로 구독이 안되고 동아일보를 신청하면 공짜로 끼워준다고 한다.
경제신문을 보려고 했던 계획이 어그러지지만 아이에게 신문이라는 아날로그 매체를 접해주고 싶은 생각에 동의를 했다.
12월 16일에 어떤 신문도 오지 않았다.

 

 

12월 16일에 신문구독사이트에 전화 연락을 했다.
지국에 연락을 하겠다고 했다.
12월 17일에도 신문은 오지 않았다.

12월 16일에 매일경제 사이트를 찾아가서 신문구독 신청을 했다.
12월 17일 아침에 보니 매일경제신문이 와 있었다.
그리고 17일 오전이 되니 신문이 왔는지 확인하는 전화가 매일경제신문사로부터 왔다.

그래서 신문구독사이트에 문의전화 겸 취소요청 전화를 했지만 받지를 않았다. 그래서 동아일보 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린이 동아일보만 신청을 했다. 월 7000원.
12월 18일 아침에 확인을 하니 어린이 동아일보가 와 있다. 그리고 12월 18일 오후에 동아일보로부터 신문을 잘 받았는지 확인전화까지 왔다.

괜히 신문구독 사이트를 이용하려고 했는가보다. 그냥 신문사이트에서 바로 신청을 할 걸...

반응형

댓글